세계일보

검색

[제21회 세계광고대상]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입력 : 2014-11-28 01:35:31 수정 : 2014-11-28 01:35: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먼저 한국의 화장 문화를 선도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펼쳐나가고 있는 글로벌 명품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2014년 새롭게 출시한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 ‘자여진에센스’ 광고를 광고대상의 수상작으로 선정해주신 점 감사 드립니다.

설화수는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추구한 제품입니다. 아시아의 철학을 근간으로 하여 수 천 년의 지혜가 담긴 아시아의 전설적인 약용 식물들을 최신의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궁극의 피부솔루션을 제공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하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국내외 고객에게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를 전파하는 문화 선구자로서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조화롭게 되살려 그 아름다움을 계속하여 전하고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희복 상무
이번에 광고대상을 수상한 자여진에센스는 2014년부터 진행 중인 아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전통문화의 현대적인 재해석과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견고히 하고 제품에 담긴 차별화된 효능을 전파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피부 탄성이 무너져 주름과 탄력 저하에 의해 피부 속으로 깊고 넓게 뻗어나가는 주름줄기 현상에 주목한 설화수는 인삼에서 피부 탄성을 키워주는 성분을 발견, 깊어지는 주름을 밀어내고 탄력은 차올려주어 주름줄기 현상을 케어해주는 자여진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피부 탄성을 강화해주는 자여진에센스는 설화수 대표 원료인 인삼에 대한 오랜 연구와 노하우, 뛰어난 캡슐화 기술력이 응축되어 탄생한 제품입니다.

자여진에센스 광고에서는 제품의 뛰어난 효능을 전달하고자 한국적인 소재 황동과 현대공예를 접목시킨 금속 공예작품을 활용하여 피부에 오롯이 전해지는 탄력의 느낌을 극대화하고자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설화수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 화장품 브랜드로서 최고의 품질과 더불어 한국 문화의 격을 높이는 감동을 전하며, 가치있는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수상을 가능하게 해 주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