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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회 세계광고대상] 신의·성실·융화의 리더를 배출

입력 : 2014-11-28 01:32:28 수정 : 2014-11-28 09:3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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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건국대학교
우리 대학에 수상의 영광을 주신 세계일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건국대학교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민족사학으로서 설립자 상허(常虛) 유석창 박사의 의료제민(醫療濟民)이라는 기치 아래 신의•성실•융화의 리더를 배출해왔습니다.

송희영 총장
교육을 통한 나라 세우기의 한 길을 걸어온 건국대학교는 ‘탄탄한 대학•든든한 인재’라는 슬로건 아래 건국대 인재의 가치가 잘 담겨있는 건국인의 힘, 성실 편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세계광고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수상작인 ‘건국인, 성실로 답하다’편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시즈널리티 이슈를 활용한 전략적인 접근을 시도하고자 했습니다. 

이로 인해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예언 적중의 신화로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건국대 정치외교학과 출신이자 KBS 해설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영표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그의 성실한 이미지와 광고 핵심 키워드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기대했던 메시지 전달의 효율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건국대학교는 앞으로도 건국의 인재에서 우리 대학이 지키고 가꿔나갈 ‘진정성’을 꾸준히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성신의(誠信義)의 가치를 통해 건국대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넓혀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본 광고를 높이 평가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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