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인천용현 `인천SK스카이뷰` 녹색 대단지 아파트로 분양시장 화두…

입력 : 2014-11-29 15:00:00 수정 : 2014-11-29 15: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9•1부동산 대책' 이후 저금리 기조 속에서 좀 더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주거 환경이 갖춰진 아파트로 갈아타려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녹지공간을 최대한 확보한 '도심 속 녹색' 아파트가 분양시장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것.

단순히 녹지 공간 조성에 그치지 않고 텃밭과 캠핑장을 조성하는 등 주거환경에 공을 들이는 추세 속에서 환경은 물론 층간 소음, 안전에 특화된 단지들이 분양성패를 가르는 주요 요인으로 자리잡았다.

이런 가운데 SK건설이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서 분양하는 '인천SK스카이뷰' 아파트가 녹지, 보안, 층간소음 방지 면에서 뛰어난 주거환경으로 전세를 탈출하여 내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인천SK스카이뷰’는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동 규모의 3,971세대로 단일블록내 인천 최대단지 아파트의 위용을 자랑한다.

용현 학익지구에 위치한 풍림아이원 아파트의 평단가가 900만원대인 지금 SK건설의 신규분양 아파트의 평단가 800만원대는 ‘인천SK스카이뷰’가 인기리에 분양되는 이유중의 하나이다.

또한 주변에 메이저급 브랜드아파트가 없는 가운데 SK건설의 약 4,000세대에 해당하는 ‘인천SK스카이뷰’대단지 아파트는 단연 지역내 랜드마크이다.

단지앞에는 초등학교가 2016년 9월 개교예정이며 단지내상가 2층에 SDA삼육어학원이 들어와 입주민 자녀들은 약 20%의 할인혜택을 받게될 예정이다.

‘인천SK스카이뷰’아파트는 우선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초점이 맞춰진다. 실내수영장을 보유한 최고의 커뮤니티 시설과 축구장 세배규모의 단지내 공원은 독보적 일만큼 뛰어나다. 때문에 주거의 쾌적성은 웬만한 중대형타운하우스에 못지않다.

분양관계자는 “현재 미분양이 남아있는 송도 더샵 그린스퀘어와 송도 더샵 그린워크, 송도 캠퍼스타운, 그리고 신규 분양예정인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와 같은 아파트에 비해 분양가격 및 단지공원, 커뮤니티시설이 인기비결”이라며 “정부의 부동산규제 완화정책과 맞물리면서 경쟁력이 뛰어난 인천SK스카이뷰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1599-4166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