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베네통, 대학생 서포터즈 '베네통 팸' 모집… 패션에 관심 있다면 '모여라'

입력 : 2014-11-28 15:23:36 수정 : 2014-11-28 15:23: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 코리아에서 대학생 패션 서포터즈 '베네통 팸(베네통 패밀리)' 1기를 모집한다.

베네통 팸이란 베네통의 유니크한 '영 피플'들을 위한 뉴 라이프 스타일의 홍보대사로, 오는 1월부터 3월까지 겨울방학 3개월 동안 패션과 여행에 관한 다양한 컬쳐를 에디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베네통 팸은 패션과 여행, 문화에 관심이 많고 사진 촬영과 컨텐츠 제작에 자신 있으며 블로그 및 SNS 활동에 활발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12월1일부터 12월21일까지 모집 포스팅을 스크랩, 베네통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ENETTONKR)을 팔로잉 한 후 지원양식에 맞춰 이메일( colorskorea@fnf.co.kr)로 접수하면 된다. 

베네통 대외활동 참가자들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캐리어와 매월 베네통 신상 아이템이 증정되며, 3개월의 활동 내용을 평가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여행비 지원,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 기회 및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부과한다. 더불어 참가자들 모두에게 명함 및 활동 수료증, 브랜드 행사 시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성, 개성, 통합 등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베네통 코리아 측은 "베네통 팸 모집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대외 활동 경험을 선사하고 서로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