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파 힐링·산타의 선물·송년 콘서트… '휴가 in 호텔'

입력 : 2014-12-11 21:18:38 수정 : 2014-12-11 21:18: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
야외활동·공연 영화관람 묶은 상품도
12월은 특급호텔이 가장 붐비는 시기 중 하나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즈음해 각종 모임과 행사가 열리고, 겨울 휴가를 호텔에서 보내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호텔들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담아 겨울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

◆호텔에서 보내는 겨울휴가


겨울에 짧은 휴가를 보내거나, 한 해를 정리하는 장소로 하루 이틀 호텔을 찾는 사람이 많다. 호텔들도 이런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기 위해 여러 아이디어를 짜내고 있다. 겨울철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과 연계한 패키지가 있고, 호텔 안 스파에서의 휴식에 초점을 맞춘 상품도 있다. 공연이나 영화 관람을 묶은 패키지도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아이스 링크 입장과 스케이트 대여를 패키지에 포함했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도 실외수영장을 아이스링크로 꾸며 패키지에 넣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남산 해돋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제주 신라호텔에서는 야외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고,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은 부산 명소 즐기기 프로그램을 넣었다.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롯데호텔 제주와 리츠칼튼 서울이다. 더 플라자는 ‘김태우 송년 콘서트’ 관람권을 제공하고, 인터콘티넨탈 서울과 노보텔 강남은 영화 예매권을 포함시켰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어린이 난타’ 뮤지컬 입장권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블록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이매지네이션 플레이그라운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선물과 파티가 있는 호텔의 성탄절

특급호텔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제격인 곳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W서울 워커힐에서는 화려하고 흥겨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즈’ 파티는 19, 20, 24∼27일, 31일에 열린다. W서울 워커힐 ‘우바’는 24일 유명 DJ를 초청해 디제잉 파티를 연다.

크리스마스 패키지에는 연인을 위한 감미로운 선물도 포함돼 있다. 콘래드 서울은 유명 브랜드의 실크 가운이나 향수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비누와 텀블러를 제공한다. JW메리어트, 롯데호텔 서울, 그랜드힐튼은 객실에 미리 곰인형을 준비해 준다. 세종호텔은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초콜릿·쿠키·마카롱을 담은 디저트 박스를 제공한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는 곳도 있다. 메이필드 호텔과 켄싱턴 제주 호텔은 미리 준비한 선물을 호텔에 맡기면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직원이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배달해 준다.

박창억 기자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