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허삼관' 하정우-하지원, 명실상부 최고의 배우가 만났다!

입력 : 2014-12-17 15:05:59 수정 : 2014-12-17 15:26: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하정우, 하지원이 영화 '허삼관'에서 찰떡 같은 부부 호흡으로 관객 마음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허삼관>은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뒤끝만은 넘치는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와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연기력과 흥행성 모두 입증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하정우, 하지원이 '허삼관'을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은다. 
  
작품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최고의 배우들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하정우가 이번 영화 '허삼관'에서 다양한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여배우 하지원과의 첫 만남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작품에서 예측할 수 없는 캐릭터 '허삼관' 역으로 분한 하정우와 그의 작업기술에 넘어간 사랑스러운 절세미녀 ‘허옥란’ 역을 맡은 하지원은 시작하는 연인의 밀당 연애부터 결혼 후 세 아들을 둔 단란한 부부의 모습까지 환상적인 앙상블을 보여줄 것이다. 이전부터 함께 연기를 해보고 싶은 여배우로 하지원을 꼽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하정우는 "친구이자 동료로서 정말 믿음이 가고 편안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그게 고스란히 촬영 현장으로 이어져 연기할 때 마음을 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힘이 되었다"며 '허삼관'을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춘 하지원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신뢰를 전했다. 이에 하지원 역시 하정우와의 작업에 대해 "촬영 전 미리 모든 것을 준비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현장에서 정말 재미있게 해주셔서 연기하며 행복했다"고 전해 두 배우의 찰떡 같은 부부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을 예고하는 '허삼관'은 전무후무 대한민국 최고의 캐릭터 허삼관이 전하는 눈물과 웃음, 감동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하지원을 필두로 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이 더해져 내년 1월 15일 개봉,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