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쇼핑정보> 타임스퀘어 겨울시즌 마감 세일

입력 : 2015-01-23 09:21:36 수정 : 2015-01-23 09:21: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울 영등포 소재 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www.timessquare.co.kr)는 이달말까지 가을·겨울 시즌 마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패션 편집숍(여러 브랜드 제품을 한 장소에 진열·판매하는 형태)과 SPA(의류 생산·유통 일괄 운영 업체) 브랜드가 최대 70% 싼 값에 제품을 내놓는다. 참여 업체는 자라, 에잇세컨즈, 미쏘, 미쏘시크릿, 조프레쉬, 어라운드 101, 플러스에스큐, 주마, 팀버랜드, 어라운드 더 코너, 칼하트 등이다.

잡화 브랜드 액세서라이즈도 최대 7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캐스키드슨은 '레더 트림 토트백'을 사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주고 신제품 가방 구매자에게는 2015년 캘린터를 증정한다. 편집숍과 SPA, 잡화 브랜드 세일 기간은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다.

타임스퀘어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지오다노·후아유 캐주얼 브랜드 라이벌전'과 'TNGT·LIST 겨울 아이템 초특가전'이 열리고, 빈폴·디스커버리도 2014 FW(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30% 싸게 판다.

타임스퀘어 내 유명 맛집도 31일까지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버거비는 스마트 런치 세트(미소버거 또는 베이컨 치즈버거+프렌치 프라이+음료)를 8천원에 팔고, 생 어거스틴은 사원증이나 명함을 지참한 고객에게 평일 점심 가격을 10% 깎아준다. 다쯔미·딘타이펑·온더보더·세븐스프링에서도 주문 당일 CGV 영등포점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합>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