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내 남자를 위한 밸런타인 선물 아이템

입력 : 2015-01-30 10:59:51 수정 : 2015-01-30 10:59: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연인들의 날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그’를 위해 초콜릿을 준비하는 건 기본. 여기에 연인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기 위한 2차 선물 아이템으로 센스를 뽐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 따뜻한 마음, 니트에 담아

왼쪽부터 탑기어 , 헤지스 맨, TNGT.
쌀쌀한 날씨에 남자친구를 포근하게 감싸줄 니트는 오랫동안 변치 않는 ‘No.1′ 선물 아이템이다. 요즘엔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들이 많이 출시돼 있어 고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클래식한 케이블 니트부터 발랄한 패턴이 들어간 니트, 터틀넥 니트까지 그 종류 또한 다양해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널리 사랑 받고 있다. 캐주얼을 즐겨 입는 남자라면 셔츠 위에 덧입어 보온성을 높일 수 있으며, 데님이나 슬랙스 등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패션에 다소 무감각한 남자라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장점도 있다.

◎ 너와 같은 시간을 공유하고 싶어

왼쪽부터 파슬워치 , 칼 라커펠트 워치, 엠포리오 아르마니 워치.
남자들의 몇 안 되는 액세서리 아이템 중 시계는 단연 베스트로 꼽힌다. 시계는 남자의 아이텐티티를 상징하는 패션 아이템이다. 손목에 두른 시계 하나가 매력을 발산할 수도, 그날의 스타일 마침표 역할을 할 수도 있다. 스타일에 신경 쓰는 남자라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가죽밴드의 시계를, 포멀한 수트룩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단정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의 메탈시계를 선물하는 게 좋다.

◎ 패션을 완성시키는 포인트 아이템

왼쪽부터 스놉 , 마리아 꾸르끼, 지방시 BY 다리F&S.
여자와는 달리 한정적인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완성해야 하는 남성들에게 모자, 가방, 타이, 안경 등은 매우 중요한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스냅백의 인기로 인해 모자 스타일링을 즐기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일수 가방으로 외면 받던 클러치 역시 패션을 좀 아는 남성들에겐 필수 아이템이 됐다. 보타이나 안경 등은 특별한 행사나 기념일에 포인트를 주는 스페셜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