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송도 오네스타' 견본주택, 방문객 몰리며 '후끈'

입력 : 2015-02-01 09:00:00 수정 : 2015-02-01 09: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송도국제도시에서 진정한 원스톱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송도 오네스타’의 견본주택 오픈에 많은방문객이 몰리며 송도 수익형부동산시장을 후끈하게 달구었다.

‘송도 오네스타’는 주거와 프리미엄 서비스가 접목된 생활형 숙박시설로 리즈인터내셔널㈜이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68-2번지 일대에 분양한다. 시공은 서울 강남과 부산 범천동에 도시형생활주택 한라비발디 스튜디오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주)한라가 맡았다.

단지는 지하철과 바로 지하로 연결되는 희소성 높은 단지로 대형 쇼핑센터도 양 옆에 바로 위치해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뛰어난 입지적 장점으로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견본주택 오픈 후에도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다.

‘송도 오네스타’는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으로 단지로, 지하4층~지상25층, 연면적 5만9438㎡ 규모로 주거와 판매,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25~165㎡의 생활형 숙박시설 468실과 다양한 문화·생활 편의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오피스텔과 호텔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고급 주거상품이다. 고급 호텔 못지 않은 주거서비스가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이며 피트니스센터, 무인택배서비스,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접목시켜 생활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실내는 빌트인 시스템으로 편리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별도의 취사시설도 갖춰 취사도 가능하다.

‘송도 오네스타’는 주거용 단독세대와 개별 등기분양이 가능하며 운영관리회사에 장기 숙박 관리를 위탁할 수도 있어 안전성 확보는 물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도 가능할 전망이다.

사업지가 위치한 연수구 송도동은 송도의 프리미엄이 집적된 곳으로 송도 내에서도 노른자위로 불리며 수요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연세대 국제캠퍼스, 송도글로벌대학 캠퍼스, 인천대 송도캠퍼스 등의 대학 캠퍼스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각 기업들의 연구 단지를 비롯해 대형 스트리트 몰인 페스티벌 워크(FESTIVAL WALK), BT센터, 포스코 R&D센터 등이 인근에 있어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 수요도 확보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여기에 현재 공사중인 대형마트와 아웃렛이 단지와 바로 연결돼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국제업무, 첨단산업 교육, 의료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사업지와 바로 연결돼 서울지하철 7호선으로 환승시 압구정역까지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광역급행버스(M버스)도 있어 서울까지 1시간 내로 도착할 수 있다.

향후 GTX역 후보지인 송도역이 착공되면 서울로의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현재 사업타당성 검토 작업이 진행 중이며, 확정되면 송도~잠실구간이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인천국제공항과 20분 거리에 있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3경인고속도로와도 근접해 서울 도심을 비롯해 사통팔달 이동이 편리하다.

송도 오네스타 분양관계자는 “송도 내에서도 프리미엄 입지에 위치해있으며 단지와 테크노파크역이 직접 연결돼 교통여건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며 “또한 인근의 대학 캠퍼스와 기업 연구단지 등 풍부한 배후수요와 차별화된 호텔식 서비스 도입으로 소비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4-7번지에 위치한다. 분양 문의는 전화(1544-0029)로 하면 된다.

김현주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