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바쁜 일상 ‘3초 마법’으로 젊음 찾으세요!

입력 : 2015-02-12 21:34:28 수정 : 2015-02-13 09:56: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천연성분 ‘스노 골드 테라피’ 팩 각광
잔주름 개선·탄력·영양보습에 효과
분주한 일상에서 나를 가꿀 시간이 별로 없다. 예뻐지기 위한 여성들의 뷰티 테라피도 빠르게 변하고 있는 요즘 ‘팩의 혁명’ 또는 ‘3초 마법’으로 불리는 ‘스노 골드 테라피’가 새로 나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초간편 팩으로 독일에서 건너온 ‘콜라겐 벨벳 마스크’가 그간 인지도를 높여 왔으나 최근 주름 개선, 탄력 향상, 영양 보습 등에 효과가 더 있다는 ‘스노 골드 테라피’가 각광을 받고 있다.

피부 전문가들은 “기능성 물질을 포함한 ‘스노 골드 테라피’ 성분 자체도 우수하지만 빠른 시간 내 전후 피부 변화의 결과를 바로 확인하길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알맞은 팩이라서 일반 피부관리실은 물론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의 입을 통해 바이럴 마케팅 효과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입을 모으고 있다.

‘스노 골드 테라피’가 피부에 빠른 효과를 내는 것은 시트 팩에 들어있는 천연재료 성분이 부작용 없이 누구나 사용 간편하며 지속성이 높기 때문이다. 천연재료는 우리나라 산삼이나 인삼같이 고산지대가 많은 페루 사람들의 자양강장과 피로해소제로 알려진 마카 뿌리와 홍해바다에서 나는 홍조류, 천연다당류 일종인 흑 효모 등의 추출물이 주성분을 이루고 있다.

잔주름과 처진 피부를 탄력 있게 해주는 진화형 보톡스에센스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 있는 아지렐린 성분은 종전까지만 해도 피부관리실 등에서 비싸게 판매됐으나 요즘은 가격이 보편화하면서 일반인들도 많이 찾고 있다. 이 성분은 안면근육 수축의 강도를 제어하여 동작성 주름 형성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다. 먼저, 분무기로 얼굴을 적신 후 ‘스노 골드 테라피’ 팩을 붙인 다음 다시 물을 뿌리면 시트에 들어있는 성분이 짧은 시간에 흡수돼 피부가 촉촉해지고 잔주름 개선과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준다.

안소영 리포터 ann5521@segye.com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