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토] 유승옥, '몸매 드러낸 초밀착 드레스'

입력 : 2015-02-25 17:04:24 수정 : 2015-02-25 17:07: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못된 여자’로 솔로 활동 중인 틴탑의 니엘이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니엘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 했던 ‘못된 여자’이자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니엘의 MBC뮤직 ‘쇼 챔피언’(이하 쇼 챔피언) 무대에 특별 출연 하는 것. 

'쇼 챔피언'에서 펼쳐지는 니엘의 솔로 데뷔 무대를 더욱 특별하게 꾸미기 위해 '쇼 챔피언'의 제작진은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의 컨셉으로 무대를 연출하기로 결정, 니엘의 뮤직비디오에서 못된여자로 출연한 여자주인공 유승옥에게 특별 출연을 요청했다. 제작진의 갑작스런 요청에도 불구하고 유승옥은 니엘과 ‘못된 여자’를 응원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흔쾌히 승낙하며 '쇼 챔피언'에서의 특별한 무대가 성사될 수 있었다. 

니엘과 유승옥이 함께 꾸밀 특별한 무대는 25일 오전 사전 녹화로 진행됐으며, 니엘이 특유의 필 가득한 퍼포먼스와 감미로운 음색을 즐길 수 있는 가운데, ‘못된 여자’ 유승옥이 니엘의 독무 장면에 등장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니엘의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힙합계의 실력파 랩퍼 도끼가 피처링해 완성도를 높였고, 니엘의 필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한편, 오늘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서는 빅스의 컴백무대가 최초로 공개되며, 포미닛, 엠버, 유키스, 써니힐, 여자친구, 소나무, 원펀치, JJCC, 키스, 러버소울, 베리굿, 6 to 8, 에이코어, 연두 등이 생방송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MBC뮤직 ‘쇼 챔피언’은 2월 25일(수) 오늘 오후 6시에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된다. 

사진=MBC 뮤직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