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New] 키엘 '다크서클 CC 아이크림' 출시

입력 : 2015-02-27 15:00:21 수정 : 2015-02-27 15:00: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다크 서클 CC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키엘 다크 서클 CC 아이 크림은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에서 선보이는 제품. 눈가 다크 서클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는 커버효과와 함께 화이트닝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눈가 주변의 다크 스팟 및 잡티를 케어하고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미네랄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돼 있어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다크 서클을 커버하고 눈 밑의 칙칙함을 환하게 만들어준다. 액티베이티드 C 성분은 피부의 색소 침착 및 잠재된 다크 스팟을 케어해 보다 화사하고 투명한 눈가를 선사한다. 

100% 미네랄 필터 UV로 민감한 눈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 더욱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카페인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톤에 생기를 부여하고 감초 뿌리 추출물이 피부 색소 침착 및 칙칙한 눈가를 케어해 주는 것 또한 특징이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눈가는 첫 인상을 좌우하는 1순위 요소로 꼽힐 만큼 중요한 부위로, 아무리 피부가 밝더라도 눈가가 칙칙하고 다크 서클이 도드러진 얼굴은 피곤해 보이거나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며 "올 봄, 다크 서클을 즉각적으로 커버해주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키엘 신제품 다크 서클 CC 아이 크림으로 보다 빛나는 투명 광채 눈가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15ml에 4만8000원대.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