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죠리카 마죠르카, 2015 봄 메이크업 '플레이 더 퀸' 출시

입력 : 2015-03-02 13:32:15 수정 : 2015-03-02 13:32: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봄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 ‘플레이 더 퀸(Play the Queen)’ 테마를 2일 새롭게 선보였다.

‘플레이 더 퀸’은 마치 속눈썹에 생명을 불어 넣은 듯, 한 올 한 올 길어지고 짙어져 상대방을 매료시키는 눈매로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 미온수에 말끔히 지워지는 ‘필름 타입’을 모두 적용, 클렌징 시 눈가 자극을 최소화시켜 준다.

블랙 마스카라 ‘래쉬킹 F’는 마스카라의 왕 ‘래쉬킹’의 특화된 5mm 익스트림 롱 파이버를 그대로 담아내 속눈썹의 볼륨, 길이, 컬링까지 3가지 기능을 모두 전달한다. 속눈썹 위에 얇은 필름 막을 씌운 듯 부드럽고 밀착력 높게 코팅되며, 처짐 현상이 없이 가벼운 에어리 파우더가 본연의 속눈썹처럼 자연스러운 연출을 돕는다. ‘고밀착 파우더’ 베이스로 눈 밑 번짐이나 가루 날림 현상을 방지해 장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깔끔한 유지력을 자랑하고, 클렌징 시에는 미온수에 쉽게 지워져 빠른 클렌징이 가능하다.

속눈썹 베이스 ‘래쉬 본 블랙 파이버 인 F’는 블랙 파이버가 배합돼 있어, 마스카라 전에 사용하면 더욱 풍성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다. 속눈썹 베이스 특유의 하얀 마무리 감이 없는 반투명 제형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느 마스카라와 함께 사용해도 보다 우수하고 높은 지속력을 전달한다. 필름 타입 적용과 함께, 마카다미아넛 오일과 비타민 E 파생물을 함유한 높은 트리트먼트 효과로 속눈썹 건강까지 탄탄하게 가꾸어 준다.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신제품 출시와 함게 '빅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신제품을 포함한 래쉬킹, 쥬얼링 아이즈 등 베스트셀러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