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올리브영, 국내 최대 규모 세일 '화장품 최대 50%'

입력 : 2015-03-04 13:46:00 수정 : 2015-03-04 13:59: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봄봄 페스티벌'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www.oliveyoung.co.kr)이 올해 첫 세일 '봄봄 페스티벌'을 4일부터 실시한다.

올리브영 '봄봄 페스티벌'은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기초, 색조, 향수, 헤어, 바디, 헬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부터 봄 시즌 신제품까지 총 9000여가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메디힐, 미쟝센, 식물나라, 드림웍스, 페레가모 향수 등이 최대 50%, 케이트, 로레알, 메이블린, 페리페라 등은 최대 35~40%, 버츠비, 클리오, 바디판타지, 키스미 등은 최대 25%~30%, 피지오겔,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츠바키, 클렌슈어, 존바바토스 향수 등은 최대 20%, 비쉬 전 품목은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10%, 봄 신규 입점 브랜드인 더레미디, 구찌와 돌체앤가바나 향수 역시 최대 10% 할인된다. 품목별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봄 테마 그대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봄이 왔음을 알리고 고객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토리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일 첫 날에는 서울 명동 한복판에 초록 물결이 일렁이는 듯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고객이 봄쇼핑 아이템을 뽐내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봄봄 페스티벌에서 자신만의 봄 셀렉션을 구매한 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올리브영)를 걸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50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tvN 인기프로그램 '삼시세끼' 풋티지 광고도 tvN, 올리브영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꽃보다청춘' 손호준과 함께한 풋티지 광고를 온에어하여 고객들에게 참신하고 재미있다는 좋은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첫 세일은 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의 알찬 쇼핑뿐 아니라 고객들이 경쾌한 봄축제에 참여하는 듯한 즐거움을 더했다"며 "올리브영이 다채롭게 준비한 '봄봄 페스티벌'과 함께 3월의 시작, 기분 좋은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