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9금 아이돌' 아우라 신곡 '너, 내일, 로맨틱' 발매

입력 : 2015-03-05 11:08:15 수정 : 2015-03-05 11:08: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솔로앨범 '69'의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아우라는 4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너, 내일, 로맨틱'의 앨범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너, 내일, 로맨틱' 이미지 속 아우라는 심플한 블랙컬러와 강렬한 레드컬러를 배경으로 손에 쥔 바나나로 눈을 가린 포즈를 취하고 있어 공개될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아우라의 얼굴을 가리고 타이틀곡의 제목인 ‘너, 내일, 로맨틱’에 초점을 맞춘 커버 이미지가 이번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다.

지난 2014년 3월 솔로앨범 ‘69’의 첫 곡 ‘낮져밤이’를 발표하며 19금돌로 변신한 아우라는 개성 있는 19금 뮤직비디오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뮤직비디오 차트의 상위권을 점령,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그룹 활동으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해 2, 30대가 공감할만한 관능적이고 품격 있는 '섹시함의 정석'으로 솔로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는 평이다.

지난 1년동안 19금을 넘어서는 과감한 시도를 통해 매니아층을 이끌어왔던 아우라가 '너, 내일, 로맨틱'을 통해 이번에는 어떤 ‘파격의 신세계’를 열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우라(AOORA)는 오는 9일 정오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너, 내일, 로맨틱'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연예뉴스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