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공인드림, 공인중개사 시험 무료 인강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호평

입력 : 2015-03-27 09:00:00 수정 : 2015-03-27 09: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공인드림의 무료 인강 혜택,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 덜어

 

부동산 경기가 본격적으로 회복되려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 아파트 전세 가격이 끝을 모르고 오르는 현상 등이 이러한 추세를 더욱 부채질하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과 관련된 전문 지식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베이비 붐 세대의 퇴직, 청년층의 높은 실업률, 경기 불황에 따른 정보의 필요 등 다양한 사회적 현상들과 상황들이 벌어지면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의 비중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시험을 응시하는 데 별도의 제한이 없고, 자격증만 소지하면 창업을 할 수 있으며 부동산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각종 재테크를 하는 것에도 유리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따는 것에도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다. 최근에는 이러한 현상을 알고 경제적 부담을 안고 있는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무료로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인터넷 카페 ‘공인드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공인드림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지만 경제적으로 부담이 됐던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드림의 네이버 카페에 가입을 하면 26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11월부터 촬영된 영상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는 기초, 기본, 심화, 핵심 등 4단계로 진행되는 ‘상반기 이론 완성 코스’와 문제 풀이,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등 3단계로 구성된 ‘실전 완성 과정’ 단계로 나뉘어져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자랑하고 있다.

공인드림의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인강에서는 Full HD 화질에 21:9의 슈퍼 와이드 화면으로 구성된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원하는 공인중개사 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개인의 학습 성취도에 따라 동영상의 속도 조절도 가능하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5일까지 공인드림 카페에 강의에 대한 수강평이나 소감을 남기거나, 각종 게시판에 최다 댓글을 작성하는 분, 카페 앱 설치 후 즐겨찾기를 인증하는 분,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에 공인드림 이벤트를 홍보하는 분 등을 대상으로 해당 이벤트에 따라 참고서,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공인드림의 관계자는 “공인드림의 공인중개사 인강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무료답지 않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수준 높은 영상 화질, 편리한 시스템 등으로 인해 많은 수험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