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미쓰에이, 신곡 8시간만에 음원차트 1위 올킬 '수지 열애 영향無'

입력 : 2015-03-30 12:51:47 수정 : 2015-03-30 13:05: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쓰에이

미쓰에이, 신곡 8시간만에 음원차트 1위 올킬 '수지 열애 영향無'

미쓰에이(페이 지아 민 수지)가 신곡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미쓰에이는 30일 0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수록 음원들을 국내 여러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했다. 미쓰에이가 신곡들이 담긴 새 음반을 선보인 것은 지난 2013년 11월 정규 2집 '허쉬'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미쓰에이의 오랜만의 신곡 발표에 팬들을 일찍부터 반응하고 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베일을 벗은 지 8시간 만인 이날 오전 8시 현재 멜론 지니 올레뮤직 엠넷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9곳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질주 중이다.

특히 이번 신곡 발표는 최고 인기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통하는 수지가 한류 스타 배우 이민호와 열애 소식을 최근 전한 직후 이뤄지는 것이기에, 그 결과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높았다. 현재까지만 놓고 보면, 수지의 열애는 미쓰에이의 음원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편 유명 음악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 및 편곡한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감성 댄스곡이다

한편 네티즌은 “미쓰에이, 역시 대단해!” “미쓰에이, 노래 무한 반복중” “미쓰에이 수지, 열애설이 무슨 상관이야!” “미쓰에이 흥해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