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병헌 이민정 득남, 이민정 2000만원 산후조리원 간다? 사실은...

입력 : 2015-03-31 11:22:48 수정 : 2015-03-31 11:46: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병헌 이민정 득남

이병헌 이민정 득남, 이민정 2000만원 산후조리원 간다? 사실은...

이병헌 이민정 득남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민정의 산후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병헌과 이민정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와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31일 "이민정이 지난 금요일 귀국한 이병헌과 함께 31일 이른 아침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은 부모로서 책임감을 갖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 부디 새 생명에 대한 축복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병헌은 지난 29일 출산이 임박한 아내를 위해 예정된 스케줄을 미루고 미국에서 귀국했다. 아내와 아기를 돌본 다음 다시 영화 촬영을 위해 출국할 예정이다.

한편 과거 한 매체는 "이민정이 고소영을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이 산후조리를 받았던 서울 강남구의 한 산후조리원에서 출산 후 몸조리를 할 예정이다"라며 "해당 산후조리원은 초호화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가장 비싼 룸을 기준으로 2주에 2000만 원의 비용이 든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민정 소속사 관계자는 "해당 산후조리원 등록은 사실무근"이라며 "이민정은 경기도 광주 소재 신혼집에서 이병헌과 함께 지내며 산후조리할 것이다"라고 설명한 바 있다.

이병헌 이민정 득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병헌 이민정 득남, 아이 보고 싶다", "이병헌 이민정 득남, 얼마나 이쁠까", "이병헌 이민정 득남,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