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성유리가 ‘유리’를 찾습니다

입력 : 2015-03-31 13:50:13 수정 : 2015-03-31 13:50: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새로운 모델로 성유리를 발탁한 것을 기념해 ‘유리’라는 이름을 가진 전국의 모든 소비자에게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리찾기 이벤트는 4월4일까지 케라시스 모델 성유리와 이름이 같거나, 주변에 유리라는 친구 혹은 지인이 있는 소비자가 케라시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성유리에게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는 기존에 구축해온 전문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에 맑고 깨끗한 분위기에서 오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부여하기 위해 올 초 성유리로 모델을 교체했다. 성유리가 가진 맑고 풋풋한 이미지를 활용해 실리콘 성분은 물론 합성방부제 사용을 배제한 케라시스 네이처링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