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예원 감싸기 논란, 띠과외 작가 "멀쩡하고 착한 애가 마녀로 몰려 화형 직전"

입력 : 2015-04-02 09:59:18 수정 : 2015-04-02 10:02: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예원 띠과외 작가

예원 감싸기 논란, 띠과외 작가 "멀쩡하고 착한 애가 마녀로 몰려 화형 직전"

띠과외 작가가 예원을 감싸는 듯한 글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작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마녀사냥 정말 소름끼치게 무섭다"라며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에 입을 열었다.

띠과외 작가는 "진실이라곤 0.01%도 안 섞인 찌라시가 미친 듯이 퍼져나가는 것도 무섭고 그냥 가십처럼 장난처럼 그 찌라시를 써서 돌리는 사람들은 자기가 지금 얼마나 무서운 짓을 하는지 알고 있는 걸까"라며 "멀쩡하고 착한 애 하나가 지금 마녀로 몰려 화형 되기 직전인데 왜 다들 깔깔거리고 있지?"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어 "내가 이렇게 원통하고 분통 터지는데 마녀가 된 사람 본인 마음은 어떨까"라며 "그간 얼마나 많은 일이 있었는지 그 애가 하루 종일 얼마나 잘 참아냈고 얼마나 의젓하게 행동했고 얼마나 프로다웠는지, 왜 전 스태프가 그 애에게 기립박수 쳐줬는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왜 소설을 쓰고 있는 건지"라며 안타까운 심경을 적었다.

해당 글에서 예원이라고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으나, 글의 맥락과 사건의 정황상 예원을 향한 비난을 안타까워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MBC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작가가 SNS에 올린 것으로 알려진 글이 실제 프로그램 작가가 올린 글이 맞는지 확인하기 어렵다"며 "'띠과외'의 폐지가 결정된 시점이기 때문에 확인이 힘든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예원 띠과외 작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예원 띠과외 작가, 저 작가는 또 뭐냐", "예원 띠과외 작가, 멀쩡하기는...", "예원 띠과외 작가, 작가는 왜 저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