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어벤져스2' 수현-마크 러팔로 인증샷 공개, 두 사람 키 차이가...

입력 : 2015-04-17 13:24:11 수정 : 2015-04-17 13:24: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벤져스2' 수현-마크 러팔로

'어벤져스2' 수현-마크 러팔로 인증샷 공개, 두 사람 키 차이가...

수현과 마크 러팔로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7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내한 공식 기자회견에는 조스 웨던 감독을 비롯, 아이언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 닥터 조 역의 수현이 참석했다.

이날 마크 러팔로는 기자회견이 끝난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보다 키 큰 어벤져스 멤버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크 러팔로는 수현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모자를 쓴 마크 러팔로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어벤져스' 멤버들은 지난 14일 미국 LA 월드프리미어를 마친 뒤 16일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공항으로 나뉘어 입국했다. 수현은 하루 전인 15일 귀국했다. 이들은 기자회견을 마친 뒤 이날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및 팬이벤트에 참석, 18일 출국한다.

한편 '어벤져스2'는 4월 23일 국내 개봉한다.

수현 마크 러팔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수현 마크 러팔로, 귀엽다", "수현 마크 러팔로, 잘 어울려요", "수현 마크 러팔로, 정말 수현이 더 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