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필 박수진, '오늘 결혼해요' 깜짝 결혼발표? 알고보니…

입력 : 2015-04-21 12:49:14 수정 : 2015-04-21 13:21: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필 박수진
김필 박수진, '오늘 결혼해요' 깜짝 결혼발표? 알고보니…

김필이 신곡 '메리 미(Marry Me)'를 발표한 가운데, 박수진과 웨딩 사진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폭발했다.

김필은 오늘(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메리 미'를 전격 공개하고, 정식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메리 미'는 포근한 봄의 감성에 맞는 경쾌한 멜로디와 귓가에 맴도는 반복적인 코러스가 특징인 로맨틱한 웨딩송.

김필이 직접 노랫말을 썼다. 작곡은 카일리 미노그, 아무로 나미에,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엑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노르웨이 전문 작곡가&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그동안 김필이 보여줬던 진지한 감성과 어두운 분위기를 잠시 내려놓고 달달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그의 색다른 변신에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이르렀다.

앞서 공개된 티저만 해도 김필은 턱시도를 차려입고 박수진과 만나 '4월의 커플'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기고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필과 박수진은 완벽한 커플 케미를 선보이며 실제 웨딩사진처럼 행복한 모습이다.

훤칠한 외모의 김필은 눈부신 화이트 턱시도를 차려입고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신랑으로 변신, 여심을 자극하게에 충분하다. 또, 나비넥타이는 그의 귀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박수진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로 러블리하고 상큼한 4월의 신부다운 풋풋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김필 박수진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필 박수진, 잘어울려" "김필 박수진, 김필 신곡 나왔네" "김필 박수진, 노래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