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추소영 김진용, 4년 열애 끝 결혼…김진용은 누구? '훈남 배우+사업 능력자'

입력 : 2015-04-22 08:55:59 수정 : 2015-04-22 09:22: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추소영 김진용
추소영 김진용, 4년 열애 끝 결혼…김진용은 누구? '훈남 배우+사업 능력자'

추소영 김진용이 결혼설을 부인하고 나섰다.

22일 오전 한 매체는 "추소영이 최근 양가로부터 결혼을 허락 받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며 "올 여름께 결혼을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추소영은 2013년 2월 절친으로 알려진 소유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서 결혼설에 휩싸였다. 서울 역삼동에서 지인이 운영하는 한 카페 오픈식에 같이 참석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현재 추소영이 KBS2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의 촬영을 앞두고 있어 결혼 준비를 할 시간도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열애 중인 것은 인정했으나, 결혼설에 대해서는 부인한 것. 따라서 결혼 날짜도 미정이라는 것.

추소영은 현재 2살 연상의 연극배우 겸 사업가 김진용(36)과 지난 2012년부터 열애 중이다. 추소영 측은 2013년 김진용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한편 추소영 보다는 두 살 연상인 김진용은 배우 김갑수가 운영하는 극단 배우세상 소속으로 연극 ‘서울테러’, ‘녹차정원’, 영화 ‘추격자’, ‘의형제’ 등에 출연했다.

또 김진용은 커피 프랜차이즈를 런칭한 사업가이기도 하다. 최근 사업에 집중하며 연기활동을 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추소영은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무명 웹 소설 작가 윤대실 역을 맡았다.

추소영 김진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소영 김진용, 축하드려요" "추소영 김진용, 결혼 하는 건가?" "추소영 김진용, 김진용은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