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 새단장

입력 : 2015-04-23 16:17:23 수정 : 2015-04-23 16:17: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족형 온천 워터파크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가 봄맞이 새 단장에 마치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

스파플러스는 경기도 이천의 미란다 호텔 내에 위치한 1만평 규모의 현대적 시설과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완벽한 수질 관리와 5,000여명이 동시에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온천 워터파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지난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약 5일 동안 휴장을 하며 봄맞이 새 단장을 진행 했다. 

이번 새 단장은 고객의 편안한 물놀이와 안전을 위한 시설 재 정비와 실내 시설물 및 야외 개장을 앞둔 야외 시설물들의 전면적인 재점검 등이 이루어 졌다. 특히 이번 새 단장 기간 동안 실내 슬라이드가 신설 되었으며 보다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미끄럼 방지 타일로 전면 교체를 진행 하였다.

미란다호텔 문유선 대표는 "그 동안 고객님들이 보여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실내에 새로운 슬라이드를 확충 하고, 어린이 고객들이 다치는 일이 없도록 안전을 위한 시설 확충을 최 우선으로 생각 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스파플러스에서 재미있는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한발 먼저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스파플러스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 이외에 온천, 실내 수영장 및 실외 노천탕, 찜질방 등의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란다 호텔의 아이 맞춤형 객실인 타요룸과 판타지 룸 등 캐릭터 객실이 함께 있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 (031)639-5116. www.mirandahotel.com

나기천 기자 n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