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반도건설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견본주택 인산인해

입력 : 2015-04-24 15:56:06 수정 : 2015-04-24 15:56: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반도건설이 24일 의정부 민락2지구에서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금번 분양은 반도건설이 의정부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반도유보라 브랜드다. 약 1만5000세대가 넘는 미니신도시급 규모의 주거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민락2지구에 들어선다. 특히 최근 의정부 맘들의 뜨거운 교육열기를 반영해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을 따로 만들고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여 오픈 전부터 맹모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견본주택에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아침 일찍부터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오픈 전부터 모여들기 시작해 긴 줄이 이어졌으며, 긴 대기시간에도 불구하고 줄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분양관계자는 “오픈 첫날부터 많은 인파가 몰려 오후 3시 기준 총 3300여명이 방문 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방문객들은 전용 78·81·84㎡ 총 3개의 타입으로 구성된 유니트를 꼼꼼히 살피는 등 적극적으로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분양관계자는 “그동안 반도건설이 신도시에서 보여준 좋은 성적은 물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밀착마케팅 효과로 인해 분위기가 좋다”며 “이러한 좋은 이미지를 바탕으로 입주민을 위한 의정부 최초의 교육 특화 시설, 주민의견을 반영한 서재 등 다양한 혁신 설계를 도입한 만큼 이번 분양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8일이며 계약일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산90-2에 위치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