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슈에무라, 5월 맞아 '오일데이'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15-04-30 17:21:38 수정 : 2015-04-30 17:21: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5월1일부터 닷새 동안 '오일 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일 데이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슈에무라 2015 스프링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인 '야즈부키 컬렉션'의 엣지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패키지에 담긴 클렌징 오일과 야즈부키 컬렉션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입술 모양 '야즈부키 손거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야즈부키 손거울은 오직 오일 데이 이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여성들의 파우치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450m'l 정품 구매 시 60ml 클렌징 오일 샘플과 야즈부키 손거울을 함께 증정하며,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150ml 정품 구입 시 '블랑:크로마 톤 업 클렌징 오일' 45ml를 함께 제공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이번 오일 데이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클렌징 오일의 풍성한 구성과 새롭게 출시되는 야즈부키 컬렉션이 담긴 특별 선물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일 데이 이벤트는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5월1일부터 5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