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열애, GDX태양 뮤직비디오 등장...아이돌 뮤비 단골손님

입력 : 2015-05-05 12:15:20 수정 : 2015-05-05 12:15: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열애, GDX태양 뮤직비디오 등장...아이돌 뮤비 단골손님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의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스테파니 미초바가 등장한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한 매체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의 열애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공개적으로 거리 데이트를 즐기고 커플 아이템도 착용하는 등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의 SNS에는 이런 일상 사진이 게재돼 있다. 최근에는 두 사람이 서울 강남 모 백화점 앞에서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 가운데 스테파니 미초바가 2012년 시아준수의 영어싱글앨범 ‘Uncommitted'와 지디 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스테파니 미초바는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여신 미모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빈지노 측 관계자는 보도 직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가 사귀고 있는 것은 이미 힙합계에서 모두 알고 있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은 숨김없이 애정을 드러내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뮤직비디오에 자주 나왔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신기하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잘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