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사람을 위한 스타일 하모니 아다마스

입력 : 2015-05-06 11:27:36 수정 : 2015-05-06 11:27: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다마스' 미용실을 책임지고 있는 김상현원장이 자신의 미용 철학에 대해 털어놨다. ‘아다마스’는 편안한 스타일링과 맞춤 예약제로도 유명하다.

‘아다마스’ 미용실 김상현 원장은 본인만의 미용 철학을 ‘예쁜것과 실용성’이라고 밝혔다. 미용사의 손에 의해 아름다움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부분에서 고객의 편의성 또한 중요하기 때문이다.

“미용이라 하면 예쁜 것에 기준을 두는 것이 맞지만 개인적으로는 고객의 스타일링에 서포트한다는 개념으로 고객님 한분 한분을 뵙고 있다. 즉 가정에서도 쉽게 손질 할 수 있고, 손이 많이 가지 않아야한. 인위적이지 않으며 가장 내츄럴한 느낌이 나면서도 편하게 스타일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가장 맞는 맞춤형 스타일을 찾아드린다. 한마디로 ‘생활 속 디자인’이다.”

‘아다마스’ 미용실은 타 금호동 미용실과 다르게 예약 우선제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장 큰 이유는 여유 있는 시술에서 안정된 스타일이 나오기 때문이다. ‘아다마스’를 찾을 때는 바쁜 시간을 쪼개기보다 여유를 갖고 찾는 것이 좋다.

“시간적인 여유가 함께 있다면 보다 안정된 시술을 할 수 있다. 서로 마음이 급해진다면 아무래도 작은 실수가 생길 수도 있다. 조금의 여유로 인해 고객님은 몇 달이 더 편해질 수 있다.”

‘아다마스’는 컷트, 펌, 컬러와 같이 우리 생활 속에 필요한 시술만 하고 있으며, 그 중 맞춤형 커트(성형커트)와 볼륨매직, 아이롱, 셋팅펌 등 다양한 열펌 전문 미용실이다. ‘아다마스’는 자신들만의 독특한 미용 레시피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건강한 머릿결을 약속한다며 이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음악을 전공한 김상현 원장은 숍에 피아노를 비치해 연주와 함께 여유있고 편안한 느낌의 숍을 지향하고 있다. 편안한 마음으로 ‘아다마스’를 찾아 헤어스타일의 변화와 함께 문화를 즐기고 오는 것은 어떨까.

한편 '아다마스' 미용실(http://www.cusmore.com/h/0222912012)은 서울 성동구 금호동에 위치해 있다.

인터넷팀 이소은 기자 ls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