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키엘, 베이비 젠틀 헤어 & 바디 워시 출시

입력 : 2015-05-21 12:41:05 수정 : 2015-05-21 12:41: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키엘이 '키엘 베이비 젠틀 헤어 & 바디 워시'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자사 제품인 베이비 크림, 베이비 립밤과 함께 베이비 워시 제품이 새로 출시되면서 베이비 토탈 케어 3종이 완성됐다.

키엘 베이비 라인은 연약한 아기 피부를 고려해 파라벤, 인공향 등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오일, 시어버터, 토코페롤(비타민E) 등 내추럴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게 작용한다. 3종의 제품 모두 소아과와 피부과의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해 아기의 얼굴과 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키엘 베이비 젠틀 헤어 & 바디 워시는 아기의 모발과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된 성분이 모발과 피부를 씻어주고 영양 가득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샤워 후에도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가격은 250ml에 2만7000원대.

키엘 베이비 크림 포 훼이스&바디는 식물성 오일, 시어버터 등의 엄선된 내추럴 성분을 함유, 연약한 아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보호막을 튼튼하게 해준다.

키엘 베이비 립밤은 시어버터와 비타민 E를 함유한 순한 포뮬라로, 아기 입술을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 베이비 크림은 200ml에 3만 원대, 베이비 립밤은 4.4g에 1만5000원대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키엘은 베이비 라인 3종 이번 출시를 기념해 유아용 방수 턱받이와 베이비 점프 수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 가능)

베이비 젠틀 헤어 & 바디 워시와 베이비 크림 포 훼이스 & 바디 2종 구매 시 키엘 베이비 방수 턱받이 또는 베이비 점프 수트를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 립밤까지 총 3종 구매 시 턱받이와 점프 수트를 모두 증정한다.

키엘 베이비 라인은 전국 백화점 50개 키엘 매장과 삼청동,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코엑스몰에 위치한 키엘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스토어( www.kiehl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