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종로해커스, 친구와 함께 토익 등 6월 강의 등록 시 수강료 지원이벤트 실시

입력 : 2015-05-26 13:05:31 수정 : 2015-05-26 14:20: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종로해커스 토익학원이 토익/토플/토스/오픽 등 6월 강의를 수강하려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음 달 13일까지 ‘지인추천/스펙UP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거나 토익/토플/토스/오픽 등 단기간에 어학시험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싶은 학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지인추천 수강료 지원 이벤트’는 단 2명의 친구만 모여도 최대 20% 수강료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기존 수강생과 6개월 간 수강이력이 없는 친구가 함께 등록할 경우에는 15% 수강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6개월 간 수강 이력이 없는 친구 2명이 함께 등록하면 최대 20% 수강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지인과 함께 종로캠퍼스 4층 데스크에 방문해 강의를 등록하면 누구나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스펙UP 수강료 지원 이벤트’는 취준생의 성공적인 스펙 향상을 위해 휴학생과 대학교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종로해커스 4층 데스크에 방문해 휴학증명서나 학년이 기재된 재학증명서 등 관련 증빙서류만 제출하면 토익/토플/토익스피킹/오픽 강의 수강료의 15%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방문등록은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며, 전화상담은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주말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다가올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토익/토플/토스/오픽/텝스/아이엘츠/GRE 등 모든 강의를 사전에 등록하는 ‘2015 여름방학 예비등록’을 실시한다. 예비등록으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인기강의를 선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빡센 자료/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 등을 통해 여름방학 2달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특히 지난 해 여름방학 토익종합반 강의가 단 40분 만에 최초 마감되고 마감강의 수는 무려 339개에 달하는 등 치열한 양상을 보인 바 있어, 이번 여름방학 예비등록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질 전망이다.

예비등록 신청자에게는 ‘수강신청 우선권’을 비롯해 스펙관리부터 취업 준비까지 한 권으로 완벽히 끝낼 수 있는 대학생 필독서인 ‘해커스 스펙완성 가이드북’과 ‘과목별 필수 핵심자료집’의 혜택도 주어진다.

더불어 종로해커스에서는 ▲라이징토익 ▲탄탄토익 ▲드림토익 ▲멘토토익 ▲전설토익 ▲끝장토익 ▲스파르타토익 ▲5초토익 등 레벨별 강의를 통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최적화된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월 종로해커스 스타강사군단이 진행하는 팀별 토익특강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해커스는 지난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와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 한국소비자포럼선정 ‘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