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당신을 주문합니다' 훈훈한 대본리딩 사진 속 빛나는 외모 3인방

입력 : 2015-05-30 04:30:00 수정 : 2015-05-30 04:3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 사진=SBS플러스 제공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당신을 주문합니다' 훈훈한 대본리딩 사진 속 빛나는 외모 3인방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이 ‘당신을 주문합니다’ 꽃미남 3인방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은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배경인 수제도시락 아뜰리에의 직원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각기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주인공 국대(정윤호)는 여성에게 까칠하지만 배려심 많은 원칙주의자이다. 한비룡(백종원)은 예의 바른 교회오빠 이미지를 선보이고, 남수리(조윤우)는 열정적인 사랑꾼 캐릭터로 귀여운 모습을 드러내며 3인 3색 매력을 뽐낸다.

또한, 대본 리딩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인기를 받았던 웹소설을 원작으로 정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조윤우, 백종원, 정이랑, 윤홍빈 등이 출연하며 오는 7월 6일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훈훈하다"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꼭 볼게요"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원작 재밌게 봤는데"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꽃미남 3인방 매력적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