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원빈-이나영, 공식 입장 "영원히 사랑할 것"(전문 포함)

입력 : 2015-05-30 17:25:51 수정 : 2015-05-30 17:25: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원빈 이나영, 원빈 이나영 결혼, 원빈 이나영 결혼 공식입장

배우 원빈 이나영이 웨딩마치를 올렸다.

30일 원빈 이나영 소속사 이든나인은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라고 두 사람의 결혼을 언급했다.

이어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습니다. 5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같이 살아가겠습니다. 이제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로 맺어진 두 사람은 영원히 사랑하고 함께 하겠다는 뜻을 전했습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한편, 원빈과 이나영은 2011년 한 소속사에 몸을 담으며 인연을 맺은 뒤,  2013년 7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든나인입니다.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습니다.
오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습니다.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같이 살아가겠습니다.

이제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로 맺어진
이나영♥원빈
“영원히 함께 하겠습니다. 영원히 사랑하겠습니다”

2015년 5월 30일
이든나인 드림
임수연 기자 ent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