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후즈후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 오픈

입력 : 2015-06-26 17:20:18 수정 : 2015-06-26 17:20: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후즈후 코스메틱은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후즈후 코스메틱(hushu cosmetic)은 후즈후 피부과 전문의들의 수년에 걸친 피부 연구와 시술 노하우, 철저한 임상 테스트를 토대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반영해 전문 관리 후 집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로 화장품에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슈티컬'은 그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개설된 후즈후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은 후즈후 코스메틱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물론, 바로 구입까지 할 수 있는 편리한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 소비자들의 제품 사용 후기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후스후 코스메틱 홍보 담당자는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후즈후만의 특별한 처방을 보다 많은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몰을 론칭하게 됐다. 앞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후즈후 코스메틱과 소비자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즈후 코스메틱은 공식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해 '첫 오픈을 동네방네 소문 내주세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개인 SNS에 온라인 몰 오픈 소식을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최대 30만 원 상당의 후즈후 몰 마일리지 또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