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英 의회서 금지된 웹 사이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입력 : 2015-07-01 11:30:14 수정 : 2015-07-01 15:49: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샬롯 레슬리
영국 의회에서 접속이 금지된 웹 사이트 중 인기가 가장 많은 곳은 어디일까? 답은 바로 영국 하원의원들의 성적 매력 순위를 매긴 곳이다.

지난 30일(현지시간) 영국 텔레그래프는 정보공개 청구 결과, 지난해 영국 의회에 있는 컴퓨터에서 가장 많이 접속된 사이트가 하원의원들의 성적 매력 순위를 매긴 ‘sexymp.co.uk’인 것으로 드러났다고 보도했다. 지난 한 해 하원의원과 의회 직원들은 이 사이트에 48만4683차례 접속을 시도했으며 이 중 5만2786차례만 접속에 성공했다.
페니 모던트

영국의 한 다이아몬드 광산 상속자가 만든 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작위로 하원의원 2명 사진과 함께 둘 중 누가 더 잠자리를 함께 하기 좋은지를 선택하란 문구가 뜬다. 이 투표 결과를 기준으로 성적 매력 순위가 매겨진다.
클레어 페리
레베카 해리스

하원의원 가운데 가장 섹시한 의원이란 영예는 샬롯 레슬리(36·여) 의원에게 돌아갔다. 이어 클레어 페리(51·여)와 페니 모던트(42·여), 오웬 패터슨(59), 레베카 해리스(47·여) 의원이 차례로 5위권에 꼽혔다. 이들은 모두 집권 보수당 소속이다.
오웬 패터슨

이를 두고 텔레그래프는 “의회에서 성인 콘텐츠 사이트 접속을 차단하기 위해 만들어진 필터가 sexymp.co.uk에 대한 접속을 막는 데 5만여차례 실패했다”면서 “이 사이트는 지난 5월 총선 결과를 반영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현재 영국 하원의원은 총 650명이지만 이 사이트에 나와 있는 의원은 648명이다.

박진영기자 jyp@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