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상에서 가장 입이 큰 남자의 위험한 능력, 한번에 젓가락 208개나 집어넣어

관련이슈 오늘의 HOT 뉴스

입력 : 2015-07-01 15:09:48 수정 : 2015-07-01 16:32: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려 208개의 젓가락을 입에 넣을 수 있는 네쉬.
무려 48개나 되는 세계기록 보유자는 ‘꾸준한 노력이 성공 열쇠’라고 인터뷰했다.

30일(현지시간) 카타르 뉴스는 세상에서 가장 입이 큰 사나이 네쉬 우페다야(48)의 특별한 능력을 소개하며 절대 따라 하지 말 것을 경고했다.

인도에서 과학교사로 근무하는 네쉬는 일반인은 절대 따라 할 수 없고, 따라 하다 자칫 입이 찢어질 수 있는 다소 위험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무려 208개의 젓가락을 입에 넣는 것을 시작으로, 100개의 구슬, 테니스공 6개, 골프공 5개 그리고 92자루의 연필을 입에 넣을 수 있다.
그의 입에는 테니스공 6개가 들어있다.
골프공 5개를 입에 넣은 네쉬.
더욱 놀라운 것은 79개의 포도를 입에 넣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79개의 포도를 입에 넣고 먹을 수 있다.
그는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요가와 호흡운동 그리고 얼굴 근육 마사지를 꾸준히 한다”며 “특별한 능력 덕에 잇몸과 입술에 부종이 생기곤 한다”고 말했다.

이어 “꾸준한 노력이 나의 성공 열쇠”라며 “노력은 불가능한 일도 가능하게 한다”고 인터뷰했다.

학생들은 그의 놀라운 능력을 보고 감탄해 ‘맥시 마우스(Maximouth)’란 별명을 붙이기도 했다.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사진= 카타르 뉴스 홈페이지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