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브리핑] ‘대전오월드’와 제휴…지역특화 서비스 외

입력 : 2015-07-21 22:14:21 수정 : 2015-07-21 22:14: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전오월드’와 제휴…지역특화 서비스


KB국민카드는 대전 지역 대표 기업들과 제휴해 지역 특화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전오월드 KB국민카드’(사진)를 출시했다. 이 카드를 사용해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을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50% 싸게 살 수 있다. 또 전월 이용 실적이 1건 이상 있으면 프로축구 ‘대전시티즌’ 홈경기 입장권을 횟수 제한 없이 본인 포함 4명까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10% 및 편의점 5% 할인도 제공된다.

‘청춘들만의 특권! … ’ 온라인 이벤트

외환은행은 2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청춘들만의 특권!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 사용하고 해외로 고고∼’ 온라인 이벤트(사진)를 한다.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가 있거나 신규 발급받은 고객이 외환은행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환율 애플리케이션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으로 로그인해 댓글 이벤트 등에 참여하고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추첨해 서울∼런던 왕복항공권, 유레일패스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사망보험금 생전 생활자금으로 조기 수령

교보생명은 사망보험금의 일부를 생전 생활자금으로 앞당겨 쓸 수 있는 변액보험인 ‘교보New변액 유니버셜 통합종신보험(사진)’을 판매 중이다. 은퇴 이후 노후자금이 필요하면, 가입금액의 90까지 최대 20년간 생활비로 앞당겨 쓸 수 있다. 또 노후에 의료비가 필요한 경우에도 사망보험금에서 입원비(1일 5만원)와 중증수술비(회당 200만원)를 최대 8000만원까지 미리 사용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