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헝거게임: 더 파이널' 2차 예고편 "마지막 전쟁을 확인하라"

입력 : 2015-07-29 10:43:56 수정 : 2015-07-29 13:30: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헝거게임' 시리즈 최종편 '헝거게임: 더 파이널'(감독 프란시스 로렌스, 수입 누리픽쳐스)의 2차 예고편 영상이 29일 공개됐다.

2차 예고편에서는 판엠의 지배자로 막강한 권력을 지닌 스노우 대통령(도날드 서덜랜드)과 그를 저지할 여전사 캣니스(제니퍼 로렌스) 대립이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13개 구역이 캣니스와 그녀의 조력자들의 지휘 아래 힘을 합치고, 스노우 대통령은 이들의 공격을 막기 위해 캐피톨 곳곳에 헝거게임과 같은 장애물들을 설치해 방해공작을 펼친다. 

바로 이전 시리즈에서 대통령과 설계자들이 제작한 돔 안에서 헝거게임이 진행됐다면, 이번에는 판엠 전체를 무대로 헝거게임을 펼치는 것. 

이후 "전 세계를 열광시킨 마지막 전쟁을 확인하라"는 카피와 함께 캐피톨로 뛰어든 캣니스가 이전 헝거게임과 비교할 수 없는 위험한 장애물들과 맞서는 장면들이 연이어 등장해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화려하고 위험한 헝거게임이 개최될 것을 암시한다. 

주연 제니퍼 로렌스와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는 물론, 고인이 된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올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줄리안 무어, 스노우 대통령 역의 도널드 서덜랜드 등 출연진의 면면도 화려하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한층 커진 전쟁으로 기대를 자아내는 '헝거게임: 더 파이널'은 오는 11월 개봉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