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롤서버 또 이상, 누리꾼 "요즘 왜이래? 스킨 하나씩 돌려라"

입력 : 2015-08-01 16:17:59 수정 : 2015-08-01 16:17: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롤서버 또 이상, 누리꾼 "요즘 왜이래? 스킨 하나씩 돌려라"
롤서버 또 이상, 누리꾼 "요즘 왜이래? 스킨 하나씩 돌려라"

롤서버 장애가 발생해 불만을 토로하는 누리꾼들이 늘어나고 있다.

1일 인기온라인 AOS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에 서버 장애가 발생해 게임 재접속 불가 현상 및 로그인 불가 현상이 일어났다. 누리꾼들은 “며칠에 한번 씩 롤서버가 터진다” “장난하나?” “요즘 왜이래?” “랭크게임 못 들어가네” “롤 스킨 돌려라” “보상받게 생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24일에도 롤 서버 오류가 발생해 라이엇게임즈는 "최대한 빠른 원인 파악 및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현황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지난 30일 챔피언 소식 게시판에 ‘캡틴 미스 포츈이 복수의 총을 뽑아듭니다’라는 글로 ‘캡틴 미스 포츈’ 스킨 출시를 공지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빌지워터에 새로운 주인이 나타났습니다. 15년 전 세라라고 불리던 어린 소녀는 이제 없습니다. 복수의 총을 뽑아든 캡틴 미스 포츈과 함께 적을 해치우고, 빌지워터의 새로운 주인이 되어보세요”라고 신스킨 ‘캡틴 미스 포츈’을 소개했다. 캡틴 미스 포츈은 975 RP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빌지워터 : 불타는 파도 3막’에 접어들며 이전 빌지워터 스킨도 소개했다. 이벤트 스킨으로는 ‘캡틴 미스 포츈’을 포함해 ‘불한당 그레이브즈’, ‘소매치기 트위스티드 페이트’가 있다. 빌지워터 콘셉트 스킨으로는 ‘해적 퀸’, ‘바다 사냥꾼 아트록스’, ‘흉폭한 제독 가렌’이 있다.

31일 리그오브레전드 전적 검색 사이트 op.gg에 따르면 최근 7일 소환사의 협곡 게임당 픽률 1위는 49.06%를 기록한 베인이 차지했다. 베인에 이어 쓰레쉬(38.81%), 이즈리얼(36.03%), 블리츠크랭크(30.82%), 리 신(29.33%)이 톱5에 이름을 올렸다.

자세한 롤 픽률, 승률, 전적 검색 등은 www.op.g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