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리그오브레전드' 아리 목소리?

입력 : 2015-08-03 00:00:30 수정 : 2015-08-03 00:09: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리그오브레전드` 아리 목소리? (사진= 이용신 페이스북)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리그오브레전드' 아리 목소리?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이슈인 가운데 유력 인물로 성우 이용신이 지목되고 있어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게스트로 출연한 서유리는 '복면가왕 고추 아가씨'를 가리켜 성우 이용신이라고 추측했다.

이 가운데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유력 인물 성우 이용신의 과거 경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유력 인물 이용신은 성우 출신으로 방송에 입문했다. 그래서 노래 주제가는 물론 CM송까지 섭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용신의 대표 CM송은 오리온 초코파이의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다. 

또한 이용신은 지난 2003년 투니버스 공채 성우로 데뷔해 수많은 온라인 게임에서 다양한 캐릭터의 목소리를 만들었다. 현재 이용신 성우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 목소리를 연기하기도 했다.

한편, 고추아가씨는 2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노래왕 퉁키'(이하 퉁키)를 꺾고 9대 가왕에 등극했다.

고추아가씨는 "정말 상상도 못 했다. 이 무대를 준비하는 것만으로 굉장히 너무 행복했었다. 많은 분들이 절 선택해줘서 감사하고, 좋은 말씀 많이 해줘서 감사하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