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성성지구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선착순 분양에 문전성시를…

입력 : 2015-08-03 09:04:41 수정 : 2015-08-03 09:04: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국은 지금 천안 서북구 성성지구 성성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2차가 분양중에 있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 입지 요건의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천안시는 인구가 2003년 45만 명에서 2014년 61만3천명으로 꾸준히 증가하며 배후수요가 풍부해 향후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시장으로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의 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단지 인근에 업성저수지가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내에 피트니스센터, G/X클럽, 골프연습장, 독서실, 아이들을 위한 푸른도서관, 게스트하우스, 경로당, 어린이집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문화예술, 복합 시민공원조성 등으로 살기 좋은 천안으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으며 천안 성성지구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2차는 그 가운데 단연 돋보이고 있다.

업성 저수지를 천안의 상징성과 도시 브랜드를 담은 랜드마크로 조성해 나가야 한다는 제언 발언이 나오며 천안 전체가 들썩이고 있다.

분양문의 (대표전화 1800-1983)

◆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개요

8천2백여세대 대단지 도시개발구역인 성성도시개발구역 첫 분양단지인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는 단지 주변에 업성저수지가 있어 분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고 여기에 민간택지지구로 분양권 전매제한이 없어, 초저금리시대를 맞은 요즘 새로운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최고 39층 높이(110m)의 스카이라인을 자랑하며 아름다운 천안도심의 야경과 노태산, 광덕산, 태조산의 조망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대우건설이 성성지구에서 공급하는 마지막 브랜드 물량이다. 성성지구는 삼성디스플레이·삼성SDI가 있는 천안산업단지와 천안유통단지가 차량으로 3분 거리다.

◆ 투자 가치로의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그뿐만 아니라 투자 목적으로 둔 투자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다른 여느 투자 분양보다 환급성이 좋아 현금을 만지려는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초등학교 2개소, 중학교 1개소, 공립유치원 2개소가 설립될 예정이며,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논산고속도로가 만나는 천안JC 진입이 수월하며,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에서 신호등 없이 10차선으로 5분내에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전철 1호선 두정역 이용이 쉽고 KTX고속철도 천안아산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30분이면 도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통 편이 용이하다.

주변 생활편의시설은 이마트,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두정동 상업권이 인접해 있어 그 가치는 천정부지로 올라갈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을 하고 있다.

◆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특히 호수공원으로 개발되는 42만6000여㎡ 규모의 업성저수지와 맞붙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KTX고속철도 천안아산역이 차로 15분 거리다. 수도권전철 두정역은 차로 5분 정도 걸린다.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동,호수지정 계약중으로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1월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