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엠닷, 중국 쇼핑검색포털 1위 방우마이에 "한류미디어콘텐츠 제공"

입력 : 2015-08-04 10:23:20 수정 : 2015-08-04 15:39: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기업 ㈜엠닷이 중국 쇼핑검색포털 1위 방우마이(B5M)와 업무 제휴를 맺고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광고서비스를 진행한다.
 
방우마이는 중국 내 가격비교 사이트 1위로, 6000여개 쇼핑몰을 연결해주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허브인데다, 최적의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E-커머스포털이다.

㈜엠닷은 이번 제휴를 통해 방우마이한국관에 한류 미디어 콘텐츠 공급과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한류에 관심 있는 중국인들은 방우마이한국관을 통해 실시간 연예뉴스, 한류스타 관련 사진, 동영상 및 연관 기사를 볼 수 있게 됐다.
 
㈜)엠닷의 미디어 콘텐츠 공급 및 광고 서비스가 노출되는 방우마이한국관은 한국연예, 맛집, 여행 등 한류 관련 전문 사이트로 방우마이 전체 웹 트래픽 중 약 37%를 점유하고 있다.
 
이번 제휴는 단순한 한류 기사 제공이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의 한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소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공급을 진행한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엠닷은 "양질의 다양한 한류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해 사이트를 보다 활성화시키고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한국의료서비스 및 한국상품 등을 노출시킴으로써 메르스 등의 여파로 인해 다소 침체돼 있는 중국 실소비자들의 접근성과 구매력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