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1A4 진영,‘햇츠온에서 팬들과 함께 스타일 접수완료’

입력 : 2015-08-05 09:15:22 수정 : 2015-08-05 09:15: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큰 사랑을 받는 아이돌 그룹 B1A4 리더 진영의 등장으로 이태원 일대가 후끈 달아올랐다.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의 4년 연속 전속 모델로 큰 사랑을 받는 B1A4의 진영이 지난 3일 햇츠온(Hat’s On) 이태원점 매장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햇츠온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 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B1A4 진영의 팬 사인회는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진영을 보기 위해 많은 팬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오후 2시, 행사 시작과 동시에 등장한 진영은 자신을 찾아와준 팬들을 보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연신 감사 인사를 전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든 것. 또한 당첨된 5명과는 소수 인원인 만큼 더욱 가까이에서 눈을 맞추고 사인을 해주며 다정하게 포토타임을 갖는 등 진영과 팬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주었다.

그뿐만 아니라 B1A4의 리더 진영은 평소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주목을 이끄는 만큼 이날도 감각적인 스냅백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여름에 어울리는 빈티지한 화이트 컬러에 파란색 바이저(모자챙)에 로즈 패턴이 유니크하게 들어간 스냅백을 선택하여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으로 전체적인 룩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햇츠온의 한 관계자는 “가수 활동을 넘어 드라마까지 점령하며 매회 안정적인 연기로 더욱 사랑 받고 있는 B1A4 진영의 팬 사인회는 그의 인기를 실감하듯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햇츠온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가요계뿐만 아니라 드라마까지 점령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는 B1A4의 리더 진영은 4년째 햇츠온의 전속 모델로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