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메리케이, '변정수의 비타민세럼' 스페셜 세트 한정 출시

입력 : 2015-08-27 13:13:37 수정 : 2015-08-27 13:13: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겟잇뷰티' 토킹미러 방송 기념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 스페셜 세트'는 정품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 1개 가격에 안티에이징 토너인 '타임와이즈 모이스처 리뉴잉 소프트너' 1개를 증정하는 한정 세트로 기획됐다. 제품은 스페셜 핑크 박스에 담겨 있으며, 권장 소비자가는 16만 원대.

뷰티 블로거와 온라인 상에서 '비타민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통하는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는 지난 26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토킹미러'에서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40대 같지 않은 동안 피부를 가꾸는 뷰티 노하우이자 '인생템'으로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메리케이 제품 중에서 7년 연속 판매율 1위를 달성해온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2014년 한 해에만 단일 품목으로 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오렌지보다 비타민C 함량이 30배 이상 높은 카카두 플럼, 카무카무 등 5가지 과일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C 성분이 피부 톤을 한층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또한 아데노신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자극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1주일 사용 분량의 세럼 4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어 사용하는 데 용이하다.

스페셜 세트에 함께 구성된 '타임와이즈 모이스처 리뉴잉 소프트너'는 강력한 보습 성분인 소듐 하이알루로네이트가 풍부하게 함유돼 스펀지처럼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의 보습력 유지 및 향상에 도움을 준다. 나이아신아미드가 피부 보호막을 유지시켜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피부 탄력을 케어해준다. 그리고 아사이 베리 추출물과 렌즈콩씨 추출물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메리케이 관계자는 "겟잇뷰티 토킹미러 방송 이후 메리케이코리아 본사와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비타민 세럼에 대한 고객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스페셜 세트로 다가오는 환절기 피부관리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
  • 박은빈 '반가운 손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