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낫츠 ‘28레미디’ 폭발적 인기…렛미인 화장품 무료 샘플 &할인 이벤트 실시

입력 : 2015-08-29 01:00:00 수정 : 2015-08-29 01: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렛미인5’ 공식 화장품 천연화장품 낫츠 ‘28레미디’가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렛미인5’에서 여드름 피부로 고생하던 도전자 고수빈과 박소정, 박세영 등이 깔끔한 피부를 갖게 되면서, 도전자들이 사용한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렛미인5 출연자들이 사용한 제품은 천연화장품 낫츠의 여드름 화장품 ‘28레미디’ 제품이다.

28레미디는 천연화장품 낫츠가 민감한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를 위해 내놓은 맞춤 솔루션으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노팔선인장추출물’과 피부 재생력이 탁월한 ‘인도멀구슬나무 추출물, 각종 식물성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28레미디’ 제품 중 ‘28레미디 밸런싱 토너’와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을 비롯한 제품은 여드름피부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임상시험을 통해 정식으로 입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낫츠의 ‘28레미디’ 제품이 인기를 얻으며, 수분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수분 제품이 갖춰져 있는 ‘아쿠아베리어’, 미백화장품 ‘화이트 루미네어’도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쿠아 베리어 레벨업 크림’은 천연보습인자가 강화된 수분크림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산뜻하고 끈적임 없이 만들어 줘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건조한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베리어 로터스 에센스 미스트’, 미백크림 ‘화이트 루미네어 스팟 코렉팅 크림’ 도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다.

한편,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는 렛미인화장품 ‘28레미디’에 대한 체험문의가 급증해, 29일과 30일 이틀 간 무료 샘플을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와, 가입한 신규회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할인 쿠폰은 렛미인5공식 화장품 ‘28레미디’ 구입 시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낫츠 공식몰에서 알아 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