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인스타그램 속 스타들의 잇(It) 아이템은?

입력 : 2015-09-04 21:58:28 수정 : 2015-09-04 22:05: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스타그램 국내 사용자의 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최근 1~2년간 가입자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연예인의 경우 긴 콘텐츠가 아닌 사진 한 장과 짧지만 재치 있는 해시태그를 이용해 개인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면서 방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애용하는 제품을 직접 공개하는 스타들도 늘고 있다. 인스타그램상에서는 대상이 무엇이든 팬들과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속 스타들의 애장 뷰티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변정수 인스타그램

연예계 대표 동안이자 트렌드세터인 변정수는 각질 제거제를 도포한 민낯을 인스타그램에 과감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거친 피부를 '꿀 피부'로 관리해주는 뷰티 시크릿으로 메리케이 각질제거제 '타임와이즈 마이크로더마브레이존 리파인'이 등장했다.

타임와이즈 마이크로더마브레이존 리파인은 '베이비 스킨 필'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아주 고운 마이크로비즈가 피부 표면의 각질과 모공 속 피지까지 자극 없이 단번에 제거해 아기 피부처럼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앞서 변정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서도 메리케이 모공세럼을 소개한 바 있다. 일명 '베이비 스킨 세럼'으로 불리는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포어 미니마이저'로, 피부 진정과 동시에 피부 탄력 증진을 도와 일시적으로 모공을 조여 피부를 매끈하게 해준다.

메리케이 측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베이비 스킨 필 1개, 베이비 스킨 세럼 1개, 2종 미니 세트 1개로 구성된 '타임와이즈 마이크로더마브레이존 플러스 스페셜 세트'를 오는 5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 김나영 인스타그램


톡톡 튀는 패션과 스타일의 방송인 김나영은 인스타그램에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립스틱을 소개했다. '요물'이라는 표현을 빌려가며 가볍고 얇게 발리는 우아한 컬러감의 립스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평소 본인만의 확고한 패션 감각으로 과감한 컬러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개인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패션뿐 아니라 화장법 등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김나영의 소개한 제품은 이니스프리의 '리얼 핏 립스틱'이다. 리얼 핏 립스틱은 얇고 가볍게 입술에 감기는 텍스처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 위에 선명한 컬러가 핏되는 점이 특징.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고밀착 포뮬러가 입술 굴곡을 부드럽게 채워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된다. 천연 동백 오일이 함유돼 각질은 눌러주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한 가을철에도 오랜 시간 각질 없이 예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말린 장미, 벽돌, 버건디, 와인 등 생생한 느낌의 컬러부터 데일리한 누드 컬러까지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 채정안 인스타그램


투명하고 새하얀 피부로 청순미의 대명사로 꼽히는 채정안은 웬만한 20대 여배우 못지 않은 동안을 자랑한다. 지난 7월에는 전혜빈, 빅토리아 등 스타 10인과 함께 개인의 매력을 담아 '놓치고 싶지 않은' 피테라에 대한 애정을 화보에 표현하기도 했다. 평소 SKⅡ 피테라 에센스를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채정안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내 피부를 책임져주는 애정템"이라며 제품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피테라원액이 90% 이상 함유되어 피테라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기에 '피테라 에센스'라 불리는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드는 워터타입의 에센스다. 50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함유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 주어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해 준다. 14일간 사용 후, 피부의 5가지 요소인 피부 톤, 피부결, 탄력, 표정 라인, 광채를 개선해 맑고 투영하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