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바디케어 신제품 3종 출시

입력 : 2015-09-25 13:45:24 수정 : 2015-09-25 13:45: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가 2012년 첫 출시 후 뛰어난 보습력으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가 된 '세라마이딘 라인'의 바디 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바디케어 3종은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주원료로 한 제품. 강력한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세라마이딘 바디 오일은 빠른 흡수력과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99%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인샤워 오일로 샤워 직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수분 증발은 차단하면서 피부 호흡은 막지 않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 

세라마이딘 바디 로션은 바디 전용 고농축 에센스 타입 로션.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세라마이딘 바디 크림은 집중적인 보습을 제공하는 연고타입의 바디 트리트먼트 크림. 극도로 건조한 피부나 민감성 피부에 뛰어난 보습효과를 발휘하며, 단시간에 급격히 늘어난 피부에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닥터자르트의 바디 케어 신제품 3종은 닥터자르트 공식 쇼핑몰과 전국 500여 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닥터자르트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