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뛰드하우스,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 출시 및 이벤트

입력 : 2015-11-03 19:35:25 수정 : 2015-11-03 19:35: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그윽하고 볼륨감 있는 눈썹을 연출하는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는 크리미 펜슬과 파우더 스펀지의 듀얼 펜슬·팁으로 구성된 제품. 크리미 펜슬로 눈썹 윤곽을 깔끔하게 잡아주고 파우더 팁으로 눈썹 안쪽을 자연스럽게 채워 입체감 있고 볼륨감 있는 눈썹을 간편하게 완성하면 된다.

‘크리미 펜슬’의 긴 타원형 셰이프는 손 쉬운 터치가 가능해 초보자도 편리하게 눈썹 윤곽을 잡기에 최적화 돼있다. 뾰족한 팁 모양의 쫀쫀한 스펀지는 눈썹 전체 입체감을 살릴 때 놓치는 부분 없이 섬세한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다크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그레이 브라운, 레드 브라운 등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헤어 컬러에 꼭 맞춘듯한 컬러감이 눈썹과 헤어의 완벽한 컬러 매칭을 도와줘 세련되고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준다.

에뛰드하우스는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 출시를 기념해 핑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일까지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를 본 가격인 8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판매하며 전국 매장(면세점 제외)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개까지 구매가능, 매장에서는 할인 전 10만 원 한도까지 구매가능)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는 펜슬과 파우더 스펀지의 두 가지 형태의 펜슬과 팁으로 구성되어 누구나 간편하고 손쉽게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서 “다가오는 겨울,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로 타고난듯 그윽하고 부드러운 음영 눈썹으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