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올리브영, 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 론칭

입력 : 2015-11-03 19:47:58 수정 : 2015-11-03 19:47: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그동안 국내 뷰티업계에서 다져온 브랜드 소싱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자체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시공간과 감성을 채우는 라이프 코스메틱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으로 사랑 받는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라운드어라운드는 올리브영이 최근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 뷰티에 라이프를 더한 큐레이팅으로 탄생시킨 브랜드”라며  “복잡한 과정은 줄이고 꼭 필요한 것에만 집중하는 일상 속 작은 습관을 추구하는 ‘라운드어라운드’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 뷰티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스킨 케어, 클렌징, 바디 케어 제품을 비롯해, 피부는 물론 패브릭, 공간에도 사용 가능한 라이프 프래그런스까지 총 4종의 18품목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피부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맞춤 설계로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 '매그놀리아 블렌딩 세럼'(3만 원/50ml)은 매그놀리아가 피부 속부터 밝게 빛나는 광채와 생기를 더해주는 것과 동시에,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반사판 광채 버블 세럼이다. 

모이스춰라이저 '에센셜 부스팅 하이드레이터'(2만8000원/120ml)와 함께 섞어 사용하면 각 성분이 신선하게 유지되는 동시에 효능이 배가돼 촉촉한 보습과 놀라운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11월 론칭 한정으로 매그놀리아 블렌딩 세럼과 에센셜 부스팅 하이드레이터가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라이프 프래그런스'(2만8000원/80ml)는 저명한 향수들의 조향을 맡은 세계 유명 퍼퓨머와의 작업을 통해 제작돼 니치 향수의 고급스럽고 풍부한 향을 갖춘 것이 특징. 국내 최초 독립 부띠끄 퍼퓨머리 '메종 드 파팡'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일상에 녹아 드는 다섯 가지 감성적인 향을 제안한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