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모로칸 오일, '스무드 컬렉션' 론칭 행사 성료

입력 : 2015-11-05 18:30:43 수정 : 2015-11-05 18:30: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페셜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 (Moroccanoil)’이 지난 4일 새로운 라인 ‘스무드 컬렉션(Smooth Collection)’의 국내 런칭을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다.

모로칸오일은 한강이 아름답게 펼쳐진 행사장에서 여유로운 오후의 선상파티를 연상시키는 ‘스무드 세일링(Smooth Sailing)’이라는 콘셉트로 신제품 프레젠테이션과 스타일링 시연을 진행했다.

전세계 패션 위크의 헤어스타일 연출을 책임지며 세계적인 스타 스타일리스트로 떠오른 모로칸오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안토니오(Antonio Corral Calero)와 글로벌 브랜드 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바이올렛(Violet Sainsbury)이 재치 있는 프레젠테이션과 스타일링 쇼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토니오와 바이올렛은 공식 행사 일정이 끝난 뒤 현장에서 체험을 원하는 초청객들에게 모로칸오일의 제품들을 활용해 손쉽게 부드럽고 건강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팁을 설명하며, 즉석에서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해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안토니오는 “한국의 소비자들은 세계적인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할 뿐만 아니라 선호하는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와 취향이 높아 한국 소비자들의 반응은 본사에서도 여러 방면에서 중요한 지표가 되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에서 더욱 다양한 모로칸오일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주)그리에이트 인터내셔날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에 처음 선보이게 된 스무드 컬렉션 역시 대표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처럼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헤어 고민들을 해결해 줄 또 하나의 대표 제품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며, “전 세계적으로 주요 아이템이 될 스무드 컬렉션의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위해 추후 업계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스무드 컬렉션’은 잔머리가 많고 관리가 힘든 모발을 위한 모로칸오일의 신규 라인으로 가을,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해 부스스하고 엉키는 모발의 문제들을 한 번에 해결해주며 모발 재생과 보습을 돕고 윤기를 준다. 샴푸와 컨디셔너, 마스크, 로션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 중순부터 국내 주요 헤어 살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