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초겨울 메마른 피부엔 '페이스 오일' 한 방울

입력 : 2015-11-06 18:15:55 수정 : 2015-11-06 18:15: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버석버석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력을 선사해주는 페이스 오일 한 방울이야말로 초겨울에 없어서는 안 되는 궁극의 처방이다. 

불과 몇 해 전만 해도 매니아 사이에서만 주목을 받던페이스 오일이 화장품 업계의 판도를 흔들 정도로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큰 사랑과 주목을 받고 있다.

요즘 페이스 오일의 전성시대라고 할 만큼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식물성 100% 성분을 고스란히 담은 기술력은 물론, 다양한 포뮬라들이 눈길을 끈다. 

멜비타 아르간 뷰티 오일(50ml/4만8000원)은 모로코의 청정 지역 ‘에사우리아’에서 사람의 손으로 직접 수확한 고품질 유기농 아르간 열매 400개를 냉압법으로 추출한 100% 비정제 오일이다.

우리의 몸은 본래 자가 오일로 막을 만들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겨울철에는 춥고 건조한 날씨, 낮은 온도 등으로 인해 이러한 지질막을 약하게 만든다. 이럴 때 피부와 친밀도가 높은 오일 식물성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겨울철 피부관리를 하는 데 '비밀 병기'가 된다

이 제품은 아르간 오일 외에 기타 성분이 일체 무첨가 되어 아르간 특유의 깊은 보습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아르간 너트에는 오메가 6, 9, 스테롤이 풍부하여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100% 유기농 제품으로 에코서트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